본문 바로가기

금융, 부동산

12월 마지막 주 아파트 분양 접수 및 발표 목록


안녕하세요, 비딩입니다. 



이제 2018년도 이번 주가 마지막이네요.



마무리는 잘하고 계신가요?





마지막 주 아파트 분양 접수 및 발표 목록 전해드립니다^^


먼저 금주 발표 목록입니다.




힐스테이트판교엘포레(A6)가 발표가 나네요.


금주엔 A1, A2에 대한 접수도 있으니 체크가 필요하겠네요.




지난 주에 이어 제주도 곶지왈아이파크도 눈에 띄네요.





DMC SK뷰는 이번 주에도 발표가 나구요.


세종시에 있는 세종한신더휴리저브2차도 금주 금요일날 발표가 있네요.



다음은 접수 목록입니다.



마지막 주 접수목록은 총 25건입니다.


중복목록은 제외했으니 참고하세요.




역시 판교더샵포레스트와 판교퍼스트힐푸르지오가


눈에 안 뛸 수가 없습니다.




일산자이3차도 전 주목이 되네요.





김해시 내동에 연지공원푸르지오도 주목할 만 합니다.




이상 12월 마지막 주 아파트 분양 및 접수 목록이었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