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 부동산

2019년 1월 적금 및 예금, 펀드 상품 추천


안녕하세요, 비딩입니다.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시구요.


2019년 1월 적금 및 예금, 펀드 상품 추천 올려 드립니다.



먼저 펀드부터 전달 드릴게요.


펀드_주식형입니다.



6개월 수익률이 높은 순으로 뽑았습니다.



미래에센연금브라질업종대표증권자투자신탁이 1위네요.


펀드명이 긴 만큼 꽤 복잡해보이네요.



매우 높은 위험이지만 22%의 수익을 기록하며 1위를 차지했습니다.



이번 주식형 펀드는 브라질, 러시아 펀드가 강세네요.




다음은 펀드_혼합형입니다.


펀드_채권형은 수익률이 그닥 차이가 나질 않아서


혼합형으로 바로 넘어갔는데요.



6개월 수익률이 그닥 밟진 않네요.


물론 1년 이상 수익률은 기대할만 합니다.



존버해야겠네요^^;;




다음은 ETF 펀드입니다.


증권상장지수이기 때문에


파생상품이고 매우높은 위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대신 6개월 30%에 달하는 높은 금리는 매력적이죠.



그 다음은 예금, 적금 살펴 보시겠습니다.




먼저 은행예금입니다.


1년 기준 2.55% 제공하는 케이뱅크의 코드K 정기예금이


1위를 지키고 있습니다.




지난 달 금리인상으로 인해 인상분이 그대로 적용되어 있네요.



적금은 1금융권과 저축은행으로 나눠보았는데요.


저축은행에선 상상인플러스저축은행의 


비대면 정기예금이 2.9%로 1위를 차지했네요.



은행권에선 장병내일준비적금을 제외하면


디비저축은행의 DreamBig정기적금이 올라갔네요.


제한금액 10만원에 6.9%면 특판상품일 가능성이 높으니


확인해보세요^^